지역사회에 투자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평택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한 밥상 나눔 도시락 후원

지난 80년 동안 에어프로덕츠는 전 세계 지역 사회의 복지를 위해 힘써왔다. 한국지사 또한 최근 평택 지역 어르신들에게 식사와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체 프로그램에 적극 지원했다. 이 프로그램은 북부 평택 노인복지관의 주관하에 10월부터 3개월 동안 150여 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어프로덕츠 김교영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와 직원들은 책임을 가진 기업 시민으로서 지역사회에 ‘Working here. Living here. Giving here’ 이 세 개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의미 있는 노력을 지원한데 자랑스러움을 느끼고 있다. 이것은 비단 일회성이 아닌 평택시와 한국 전체 지역사회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공헌이다. 이와 같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우리는 더 큰 사회를 위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 ‘덕분에 챌린지’캠페인 동참

47년간 한국을 이끌어온 국내 최대의 산업용 가스 전문 회사인 에어프로덕츠코리아의 김교영 대표이사가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종사자 등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의료진과 방역 종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은 수어 동작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동우화인켐 라인호 사장의 지목을 받은 김교영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SK실트론 장용호 대표이사, ㈜후성 송한주 부회장, 포스코케미칼 민경준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김교영 대표이사는 “임직원을 대표하여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는 앞으로도 정부 및 국민과 함께 하기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사회적 노력에도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의료진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에어프로덕츠코리아는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되기 전인 1월 말부터 마스크 착용, 대면활동 축소, 재택근무 등을 선제적으로 실행해 왔으며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및 방지를 위해 앞장섰다. 또한 지난 3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바 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평택시 아동에게 평생 유지될 독서 취미를 지원

에어프로덕츠는 우리 공동체가 모든 이에게 더 나은 장소로 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당사는 최근 대한민국 평택시에서 현지 어린이들이 평생에 걸친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북스타트프로젝트에 기부하였습니다. 가족들이 매일 함께 독서를 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부모와 자녀는 관계를 돈독히 다질 수 있으며, 긍정적 대화를 통해 자녀에게 가치 있는 인격을 길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동이 무한한 지식과 다양한 문화를 발견하고 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독서를 좋아하도록 고취할 것입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 김교영 사장은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아이들이야말로 우리의 가장 소중한 보물이자 중요한 자산이죠. 평생 유지될 수 있는 바람직한 독서 습관을 개발함으로써 차세대가 우리의 미래를 구축할 수 있도록 행복하고 현명한 사람이 되기를 당사는 기대합니다.”

북스타트프로젝트는 15-18개월 아동을 대상으로 평택시 도서관 세 지점에서 시범 실행되었으며,해당 연령 범위는 올해(2020년 기준) 3-19개월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평택시사회복지협회에 다시 기부

최근 Air Products Korea는 2017년 체결한 ‘평택 지역 학교 발전기금 협약’의 일환으로 평택시에 위치한 5개 학교에 장학금 조성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지역사회 주민들의 삶을 증진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역할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하여 수년간 평택시사회복지협회(PTCSW)를 통하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에어프로덕츠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날 (Good Day to Travel with Air Products)” 프로젝트를 공동 기획하여 다시 한번 사회공헌 활동을 공동 진행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하여 여러가지 여행 프로그램을 공모 하였으며, 아래와 같은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채택 되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평택시 관내 저소득층 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 “우리나라 UNESCO 문화유산 방문” 
  • “제주 온몸으로 즐기기” 
  • “우리 역사와 국토 지키기 – 독립운동 관련 유적지 방문”
에어프로덕츠코리아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평생 잊지 못할 문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더욱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기를 바랍니다.



최근 Air Products Korea는 2017년 체결한 ‘평택 지역 학교 발전기금 협약’의 일환으로 평택시에 위치한 5개 학교에 장학금 조성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공동체를 지지하는 것은 해당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도 중요한 일입니다. Air Products는 좋은 교육은 그 사회의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신념으로 우리 미래의 기둥인 청년 육성 교육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 Air Products Korea는 2017년 체결한 ‘평택 지역 학교 발전기금 협약’의 일환으로 평택시에 위치한 5개 학교에 장학금 조성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해당 학교들은 이를 통해 창의력 개발 및 인성 교육 등을 포함, 각 학생에 맞는 폭넓은 전인교육 학습과정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당사는 장당산업단지에 공장을 건립한 2015년 이래 계속해서 평택시의 지속가능한 개발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교육 분야에 그치지 않고, 공동체봉사, 자선활동 등 여러 기업활동을 통해 평택시 주민의 생활을 윤택하게 하기 위한 다른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저희 Air Products Korea는 “지역 사회에서 일하고, 지역 사회에서 숨 쉬며, 지역 사회에 공헌합니다(Working here. Living here. Giving here)”



Air Products Korea는 평택시 청년 육성을 돕고 있습니다

Air Products는 우리 공동체 구성원의 삶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평택시와 함께 미래 우리 사회의 기둥이 될 지역사회의 청년들을 육성하기 위해 ‘평택시 도서관 발전기금 지원’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는 Air Products의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모토인 “지역 사회에서 일하고, 지역 사회에서 숨 쉬며, 지역 사회에 공헌합니다(Working here. Living here. Giving here)”와도 일맥상통합니다.

Air Products가 제공하는 기금은 유아와 아동을 위한 ‘북스타트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평택시 내 도서관을 일상 속에서 정보와 문화, 예술을 나누는 공간으로 탈바꿈하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Air Products Korea의 김승회 전무는 “책은 과거와 현재의 지혜를 담아 더욱 밝은 미래를 열어줍니다. 이번 도서관발전기금 협약은 평택시 청년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장기적으로는 평택시의 번영에 힘을 보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처음 맺는 협약이지만 결코 이것이 끝은 아닙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그 구성원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드는 데 전념하겠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2015년 처음으로 평택장당산업단지에서 영업을 시작한 이래, Air Products는 평택시의 경제발전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에어프로덕츠, 한국 국내 최초로 100명의 외부 인사를 초청해 차량 전복사고에 대한 대규모 구난훈련 시행

에어프로덕츠 위기 대응 팀과 관련 기관이 구난 절차 훈련을 진행하는 모습.

에어프로덕츠 위기 대응 팀과 관련 기관이 구난 절차 훈련을 진행하는 모습.

에어프로덕츠는 안전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있으며, 이는 우리 기업 문화의 일부입니다. 선도적인 산업용 가스공급 회사로써 우리는 업계와 지역 사회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안전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5월 31일, 에어프로덕츠 코리아는 구미에 위치한 에어프로덕츠 공장에서 구미시청, 경찰서 및 소방서, 한국가스안전공사, 기타 산업가스 메이커, 주요 거래처 등의 관계자를 포함한 약 100명의 외부 인사 참관하에 국내 최초로 차량 전복 상황에 대비한 대규모 구난훈련을 시행했으며 이번 훈련에서는 액체질소를 적재한 고압탱크 트럭이 전복되어 가스가 누출된 상황을 가정했습니다.

이번 안전 훈련은 다른 관련 외부 기관과 우리 기업의 안전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고, 훈련을 통해 긴급 대응의 중요성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특히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업계 내부에서 더 많은 모범 사례를 공유하며 대한민국의 안전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기부 증서를 전달하는 에어프로덕츠코리아 김교영 대표이사(앞줄 왼쪽)

에어프로덕츠는 “지역 사회에서 일하고, 지역 사회에서 숨 쉬며, 지역 사회에 공헌합니다(Working here. Living here. Giving here)”라는 테마아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에어프로덕츠가 위치한 세계 각 지에 있는 단체들과 긴밀히 협력하며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로덕츠 재단은 최근 한국의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PTSCW)에 10만 달러를 기부하였습니다. 이 기부금은 어린이 복지센터, 송탄노인복지센터, 한국지체장애인협회(KAPPD) 등 여러 사회 복지 기관에서 운영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지원에 쓰일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어린이 및 노인을 위한 상담 서비스, 지역 축제, 복지센터 차량 지원 등의 활동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수많은 단체의 복지를 증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부금 전달식은 세계 여성의 날인 지난 3월 8일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이웃사랑성금 행사는 에어프로덕츠코리아와 한국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하였습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평택시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는 “Working here. Living here. Giving here (이 곳에서 일하고, 이 곳에서 살며, 이 곳에 베푼다).” 라는 표어 아래 지역공동체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저희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다음 세대를 위한 더 나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저희 직원들은 지난 6월 체결된 '평택시 학교 발전 기금협약'에 이어 올 12월에도 아동들에게 성탄절 선물을 선사하고자 평택시의 성육보육원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에어프로덕츠코리아 사내 사회봉사단 '희망콩'에서 아이들을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 및 추진되었습니다. 다양한 결연과 생필품 기부를 통해 대한민국 어린이집을 지원해온 ‘희망콩’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850만원 상당의 성금을 기부하여 성육보육원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자원들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봉사자들은 아동들의 정신건강과 지적, 육체적 능력을 동시에 발달 시킬 수 있는 놀이 중 하나인 나노(NANO) 블록을 준비했으며 나노(NANO)블록 쌓기를 통해 아이들과 교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06년 창설된 ‘희망콩’ 봉사단은 정기적으로 자선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 한국적십자사 등 타 기관이 후원하는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건설해 나가겠습니다.



평택지역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에어프로덕츠코리아

지속가능성은 에어프로덕츠에서 핵심적으로 여기는 가치이며 우리 기업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장기적인 책임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최근 한국에서 평택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찾고 개발할 수 있도록 장학금과 발전 기금을 지원하는 ‘평택 지역 학교 발전기금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이러한 기금은 다음 세대를 훌륭한 시민으로 양성해 나가는 데 사용됩니다.

김교영 에어프로덕츠 코리아 사장은 “에어프로덕츠는 40년간 한국 시장에 고품질의 산업용 가스를 공급해 왔으며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왔다”고 이야기하며 “이번 협약은 일회성이 아니며 에어프로덕츠는 항상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주고 모두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2015년 평택 장당 일반 산업 단지에서 공장 가동을 시작한 후 지역의 경제적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책임 의식을 지닌 기업 시민으로서 다음 세대의 참된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 인재를 양성하며, 지역 사회와 상생 관계를 구축하고 소통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2017년 6월 14일 김교영 에어프로덕츠 코리아 사장(사진에서 오른쪽 두 번째)이 평택 지역 초중고교 담당자와 함께 협약에 서명하는 모습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강조 표시된 필드를 수정하십시오.
To request a quote 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Air Products, please fill out the form below, and an Air Products representative will contact you shortly.
Please use the form below to contact us.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1. 질문의 종류가 무엇입니까?

X

This site uses cookies to store information on your computer. Some are essential to make our site work; others help us to better understand our users. By using the site, you consent to the placement of these cookies. Read our Legal Notice to learn mor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