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및 응답 포럼

용광로 공기에서 측정된 응결점은 얼마이고 대부분의 열처리 응용분야에서 이 값이 공기의 품질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응결점 또는 공기의 수분 함유량은 습도계를 사용하여 측정됩니다. 전통적인 수동 방식은 응결 법칙에 따라 샘플을 수동으로 펌핑하여 테스트 장치의 챔버에 나타나는 수증기의 온도를 시각적으로 기록합니다. 최근에는 이슬점을 디지털 방식으로 판독하여 데이터 로그에 기록할 수 있는 연속 모니터링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슬점은 대기의 영향 감소를 결정하므로 모니터링 및 제어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대기의 속성입니다. 즉, 수소 함유량, 온도 및 시간과 같은 다른 요소는 변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또한 이슬점은 처리 중인 합금의 탈탄 및 산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

질소/수소 분위기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취해야 할 안정 예방조치 및 단계는 무엇입니까?

인화성 가스가 포함된 분위기에 대해 NFPA 86가 추천하는 모든 안전 단계를 주시해야 합니다. 열처리 용광로에서 인화성 가스의 적절한 도입 및 제거에 대한 절차는 NFPA 86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소 공급 저장 트레일러와 초저온 탱크의 위치에 대한 특정 거리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혼합 및 유량 제어 시스템은 안전 차단 장치 및 퍼지 요구사항에 대한 NFPA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따라야 할 안전 기준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에어 프로덕츠로 문의하거나 800-654-4567(코드 688)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24 인치 너비의 소결 벨트 용광로가 2500 scfh의 흡열성 공기를 사용하는 경우 질소/수소 시스템에 적절한 흐름 속도 및 분위기 구성을 어떻게 결정할 수 있습니까?

분말금속 소결 및 브레이징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개방형 벨트 용광로에 필요한 작동 흐름 속도는 용광로의 유입 및 유출 끝 횡단면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이 속도는 용광로의 길이 또는 내부 용량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용광로가 대기로 채워지면 용광로 내의 대기와 용광로를 빠져나가는 대기 속도는 이 흐름을 횡단면으로 나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속도는 용광로에서 습기 및 윤활 증기를 배출하는 데 충분하고 공기(산소)가 용광로에 유입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 충분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유량은 7.62 cm(3 인치)보다 작은 문 개구부의 경우 벨트 너비 인치당 약 75~85 scfh입니다. 누수 방지 60.96 cm(24 인치) 벨트 용광로는 1800~2000 scfh의 유속에서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유속이 있습니다. 유속이 이 값보다 높아지면 난류가 생성되고 문에서 벤튜리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용광로로 유입되는 더 많은 양의 공기를 흡입하여 상황이 더 안 좋아 질 수 있습니다. 에어 프로덕츠의 엔지니어는 고객이 최적의 유속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으므로 고객은 가장 효율적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에어 프로덕츠로 문의하시거나 800-654-4567(코드: 68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냉각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헬륨 대기에서 반응성 금속을 냉각했습니다. 냉각 시간이 비슷하게 걸리는 헬륨/아르곤 혼합가스가 있습니까?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빠른 냉각이 필요한 경우 반응성 금속에 필요한 대기 및 냉각 매개체로 100% 헬륨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몇 년 전 에어 프로덕츠는 100% 헬륨과 비교하여 냉각 속도가 동일하거나 더 빠른 헬륨과 아르곤/질소 혼합가스를 개발했습니다. 아르곤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이 가스를 사용하면 총 가스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려면 에어 프로덕츠의 Senior Principal Research Engineer인 Minfa Lin, Ph.D가 작성한 기술 문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혼합가스 및 기타 대기와 냉각 기술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려면 에어 프로덕츠로 문의하시거나 800-654-4567(코드: 68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소결된 부품의 색상은 파란색, 검정색 또는 갈색입니다. 어떻게 하면 부품 색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까?

소결된 분말금속 부품의 변색은 뜨거운 영역 또는 냉각 영역에서 발생하는 산화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응결점 또는 산소 농도나 이들 두 요소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대기의 산소 및 응결점 분석과 함께 산화 특성 및 범위에 대한 면밀한 조사를 통해 이러한 원인 및 산화 위치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배출구 끝에서의 공기 침투로 인해 마지막 냉각 영역에서 산화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냉각 영역으로 흘러 들어가는 질소의 흐름을 늘려 산소 함유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질소를 장막으로 사용하면 용광로로 공기의 유입을 막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문제와 관련하여 더움이 더 필요하거나 다른 문제 해결 기술에 대해 알아보려면 에어 프로덕츠로 문의하시거나 800-654-4567(코드: 68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콜드존에서는 얼마나 많은 질소 가스를 사용해야 합니까?

일반적인 개방형 벨트 용광로의 경우 유입구 끝에서 총 흐름의 20% 그리고 배출구 끝에서 20%의 질소를 투입할 수 있습니다. 핫존에서는 약 60%를 질소와 수소의 혼합가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스가 용광로 밖으로 빨려 나오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분위기가스는 용광로 밖으로 천천히 밀려나와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플랜트에서 배기 후드 및 보급 공기를 적절하게 설계 및 제어해야 합니다. 작동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대기 비율을 알아보려면 에어 프로덕츠로 문의하시거나 800-654-4567(코드: 68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합리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있는 경우 질소 기반 방식에서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리고 어떤 안 좋은 점이 있습니까?

질소 기반 분위기가스 방식을 사용하면 다음을 비롯한 수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 천연가스가 필요 없고 따라서 발생기 관련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 공정 및 재료 요구사항에 맞추기 위해 대기 구성 성분 및 흐름 속도를 변경하는 유연성이 커집니다.
  • 자동 질소 퍼지 기능으로 인해 안정성이 높아집니다.
  • 흡열성 발생기 및 암모니아 분리기 사용과 관련하여 배출되는 일산화탄소 및 암모니아와 같은 독성 성분을 없앱니다 .
  • 질소의 낮은 응결점으로 인해 적절한 환원력을 얻는 데 필요한 수소의 양을 최소화합니다.
  • 탄소의 흔적을 줄이고 일산화탄소 및 이산화탄소의 배출량이 크게 감소합니다.

질소 기반 대기 방식은 용광로가 두 개 이상인 경우 일반적으로 경제적입니다. 용광로에서 대기를 공급, 모니터링 및 제어하려면 추가 가스 파이프 및 혼합 패널이 필요합니다.

질소 기반 방식이 귀사에 적합한지 알아보려면 에어 프로덕츠로 문의하시거나 800-654-4567(코드: 68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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