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e the menu is open you can move between options with the arrow keys and select an option with the enter or space keys. Typeahead search is also available.
logo Go to Home Page
|

에어프로덕츠, “Third by ‘30” CO2 배출량 추가 감소 목표, 2050년까지 Net Zero를 위한 약속, 청정에너지 전환을 위한 150억 달러 신규 자본 증액 발표.

에어프로덕츠(NYSE:APD)는 7월 25일 콘퍼런스 콜을 통해 회사가 현재 활발히 실행중인 지속가능성 전략에 더욱 시범이 될 수 있는 추가 약속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기존의 지속가능목표 "Third by ‘30" (이산화탄소(CO2) 배출 강도(kg CO2/MM BTU)감축)의 Scope 1 및 2 목표에 Scope 3을 추가하여 새로운 CO2 배출 강도 목표를 설정하고, 2050년까지 비즈니스 운영에서 탄소 배출량을 제로(0)로 달성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향후 5년 동안 청정 에너지로의 전환을 위해 최소 40억 달러를 신규 프로젝트에 투자할 예정이며, 2027년까지 프로젝트의 총 투자액은 150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

에어프로덕츠의 최고경영자(CEO) 겸 회장 세이피 가세미는 "우리의 이 약속들은 기후 변화에 이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우리 고객사의 지속가능성 여정에 협력하기 위한 우리의 성장 전략을 보완하고 강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이와 같이 중요한 에너지 전환 시기에 회사 고유의 기술 포트폴리오와 경험의 유산이 결합된 선점 프로젝트를 통해 미래 기후 혜택이 현실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수소와 탄소 포집 기술에 대한 중요한 기회를 찾고 있으며, 업계를 선도하는 150억 달러의 자본 투자는 지속가능성이 우리 비즈니스와 성장의 핵심이라는 것을 더욱 입증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Net-zero 달성을 향한 사회의 진전에 맞추어 2050년까지 Net-zero에 도달하기 위해 에어프로덕츠는 저탄소 및 제로 탄소 수소를 포함하여 회사의 기존 자산의 변환과 신규 투자를 위한 실질적인 전환 계획을 세웠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또한 지속적으로 재생에너지 사용을 늘리고 약 2,000대의 운송 트럭을 무공해 수소 연료 전지 차량으로 전환하는 등 추가 조치를 시행할 계획입니다. 이 Net-zero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그 속도와 규모를 감당에 필요한 핵심 기술의 적시 채택을 지원할 수 있는 강력한 정책과 규제 지원도 필요 합니다.  

에어프로덕츠는 Net-zero라는 약속에 맞추어 기후 활동에 대한 민간부문 동원에 앞장서고 있는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BTi) 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SBTi는 화학 분야에 대한 방법론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에어프로덕츠는 SBTi 전문가 자문단에 참여하여 화학 분야에 대한 방법론을 구체화할 부문의 프레임워크 개발 지원에 힘쓸 예정입니다. SBTi와의 지속적인 여러 논의에 에어프로덕츠가 함께 참여하고 부문 지침에 명확한 방법론을 정의하는 것은 그 어떤 잠재적 약속들도 과학적 기반을 갖추기 위해 중요한 필수 조건입니다.

에어프로덕츠는 또한 배출 Scope 3이라고도 알려진 Up stream에서 Down stream까지 회사의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기후 영향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추가적인 “Third by ‘30” 목표는 2015년 기준 대비 203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 강도의 3분의 1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는 이전에 발표된 Scope 1과 2 목표와 동일하게 투명성, 책임성 및 일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프로덕츠는 이미 에너지전환을 주도하는 실질적인 제로 및 저탄소 수소 프로젝트에 110억 달러 이상 지불했습니다. 이미 발표되어 실행 중인 수소 프로젝트들의 미래 기후 혜택을 모두 대형 운송 트럭 시장에 쓰인다고 가정하면 연간 2천만 톤 이상의 CO2가 제거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수명을 다 할 때까지 5억 톤 이상의 CO2 배출 줄일 수 있으며, 이는 대형 트럭에서 사용되는 약 500억 갤런 또는 1900억 리터 이상의 디젤에서 배출되는 양과 같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에어프로덕츠의 고객이 제품 및 기술을 통해 배출을 줄일 수 있는 것 외에 더 추가되는 것입니다.

에어프로덕츠(NYSE : APD)는 80 년 동안 운영되어 온 세계 최고의 산업용 가스 회사로, 에너지, 환경 및 신흥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며, 정유, 화학, 금속, 전자, 제조, 식음료를 포함한 수십 가지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필수적인 산업용 가스, 관련 장비 및 애플리케이션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에어프로덕츠는 액화 천연가스 공정 기술 및 장비 공급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기도 하다. 에어프로덕츠는 고부 가치의 전력, 연료 및 화학 물질 생산을 위해 풍부한 천연자원을 합성 가스로 지속 가능하게 전환하는 가스화 프로젝트; 탄소 포집 프로젝트; 글로벌 운송 및 에너지 전환을 지원하는 세계 규모의 탄소제로 수소 프로젝트와 같은 세계 최대의 산업용 가스 프로젝트를 개발, 엔지니어링, 구축,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에어프로덕츠는 2021년 회계연도 기준으로 50 개 국가에서 103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현재 시가 총액은 약 550 억 달러 이상이다. 20,000 명 이상의 열정적이고 재능 있는, 다양한 배경의 직원들이 환경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고,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고객, 지역 사회 및 세계가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려는 에어프로덕츠의 더 높은 목표에 함께 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 www.airproducts.co.kr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본 자료에는 1995년 사적증권소송개혁법의 면책규정에 따라 전향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향적 진술은 배포 시점에서 중요한 위험 요소와 관련된 경영진의 합리적인 예측과 가정을 바탕으로 합니다. 2021년 9월 30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10K 양식에 언급된 위험 요소를 포함해, 경영진이 예측하지 못한 다양한 요소로 인해 전향적 진술에 언급된 예상 및 추정과는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실적 및 재정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