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e the menu is open you can move between options with the arrow keys and select an option with the enter or space keys. Typeahead search is also available.
logo Go to Home Page

고객 지원

탁월한 고객 서비스는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부가 가치 서비스를 통한 양질의 고객 지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는 방법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전방위적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주문, 청구서 다운로드, e-Payment에 등록하는 등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YAIRPRODUCTS에서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주문 도움말

에어 프로덕츠의 주문 솔루션은 일상적인 전자 거래 수행시 제공되는 간편함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추가 주문 옵션

Air Products로 주문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가까운 에이전트 찾기

당사의 대리점 찾기를 통해 해당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찾기

송장 및 지불

필요한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없는 경우 언제든지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송금 세부 정보 업데이트

Air Products를 사용하면 지역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청구서를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지 결제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Gas Facts

극저온성 액체 및 압축 가스 제품의 화학적이고 물리적인 특성과 관련 된 차트 및 표와 상호 변환 공식으로 질소, 산소 또는 아르곤 사용 비용을 추정하는 온라인 도구

납품 및 재고 관리

주문 상태

제품 주문 현황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실린더 홀딩

실린더 홀딩은 현재 보유하고있는 렌탈 실린더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선불 계약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자체 인증 된 재고 수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재고 관리 (Bulk Gas)

재고 관리를 통해 탱크 내 재 고값 입력, 납품 발주, 사용량 확인 및 생산 일정 변경 사항을 Air Products에 알릴 수 있습니다.

TELALERT® 원격 측정 시스템

당사의 원격 재고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스 소비량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제품이 자동으로 발주 됩니다 세계적 수준의 물류 센터에서 자체 개발 된 소프트웨어와 원격 TELALERT 측정 시스템을 사용하여 제품 공급 시점을 계획합니다. 당사의 물류 센터에서는 고객의 재고 관리 및 보고 비용 절감과 납품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청구서, 납품서, 분석 성적서와 같은 문서의 사본은 어떻게 받습니까?"
자주 묻는 질문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