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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 에너지 관련 FAQ

현재 수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plus minus

오늘날 금속 가공, 정제, 화학 생산, 유지 및 석유 생산, 전자 공정 등 산업 응용 분야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대규모의 수소 인프라가 있습니다. 매년 약 450 억 킬로그램 (5 천만 톤)이 생산됩니다. 수소는 2 억 5 천만 연료 전지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수소 중 일부는 차량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수소는 증기 메탄 개질이라는 공정으로 생산됩니다. 수소는 촉매 반응기의 고온에서 탄화수소 (천연 가스 또는 바이오 메탄 등)와 물에서 생성됩니다. 수소는 일반적으로 압력 변동 흡착 기술을 사용하여 정제됩니다.

판매 된 일부 수소는 산업 공정의 폐가스 스트림에서 회수됩니다. 이것은 여전히 화석 연료를 기반으로하지만, 산업용 생산자가 가열하는 가치 때문에 연소하지 않고 직접 적용 할 수 있도록 수소를 회수 할 수있게 해줍니다.

전 세계 수소 생산량의 약 95 %가 포집되어 생산되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됩니다. "Maerchant"수소는 고객에게 액체 또는 가스로 전달됩니다. 석탄에서 생산되는 수소의 대부분은 암모니아 생산을 위해 중국에 있습니다.

수소는 트럭에서 액체 또는 압축 가스로 현장에 전달하거나 현장에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이프 라인을 통해 제공됩니다. 수소가 액화되는 주된 이유는 저장 밀도가 높기 때문에 더 쉽게 운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량의 수소를 사용하는 산업 고객의 경우 생산 시설이 종종 사용 지점에 설치됩니다. 소규모 사용자를 위해 현장에서 수소를 생성하는 데 전기 분해 및 개질 장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수소 비용은 생산 기술, 공급 원료 비용 및 전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납품, 저장 및 연료 공급 장비도 비용의 일부입니다. 에어 프로덕츠의 산업 고객은 지역, 배송 방법 및 사용 수량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매우 큽니다. 연료 전지의 향상된 효율을 고려할 때 수소가 휘발유와 경쟁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형 SMR에서 생산되는 수소의 가격은 정유 공장의 휘발유와 거의 동등한 에너지를 기준으로합니다.

대부분의 산업용 수소는 일반 입방 미터 (Nm3) 또는 수백 표준 입방 피트 (cscf) 또는 천 표준 입방 피트 (mscf) 단위로 판매됩니다. 극저온 액체로 판매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량 연료의 경우, 충전량은 킬로그램 (kg) 또는 휘발유 갤런 (GGE)으로 표시됩니다. 미국의 경우 중량 표준 협회가 당사의 디스펜서에 정확성을 인증하기 전에는 연료 디스펜서에서 수소를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완전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은 아니지만 일부는 수소로 변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소는 오늘날 파이프 라인형식으로 공급됩니다. Air Products는 미국, 영국, 네덜란드 및 태국에 7 개의 파이프 라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파이프 라인 중 일부는 원래 천연 가스로 사용되었습니다.

파이프 라인 변환을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축 자재 및 용접 절차입니다. 수소 파이프 라인은 강도가 낮거나 중간 정도 인 강철을 사용하여 수소 취성 문제를 방지합니다. 일부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은 벽 두께가 얇아 지므로 고강도 강철 또는 기타 재질의 파이프를 사용합니다.

수소 인프라 개발의 다양한 가능성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와 정부가 많이 있습니다. 현재의 휘발유 인프라가 한 번에 구축되지 않았던 것처럼, 수소 인프라도 한 번에 구축되지 않을 것입니다. 수소 연료 보급소는 향후 몇 년간 자동차 제조업체가 연료 전지 차량을 배치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 세계 특정 지역에 배치되고 있습니다.

예, 전 세계적으로 차량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재생 가능한 수소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생산되는 대부분의 전력이 석탄 및 천연 가스와 같은 화석 연료에서 공급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수소도 생산됩니다. 고객이 재생 가능한 연료를 요구하고 재생 가능한 연료 비용이 기존의 수소 생산 방법과 경쟁력을 갖추게되면 더 많은 재생 가능한 수소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수소는 다른 연료에 비해 안전하지 않다. 단지 다르다. 수소 차량 및 연료 공급 소는 고유 한 수소 특성을 중심으로 설계해야합니다. 수소 안전에 대한 산업 기록은 수년에 걸쳐 우수 해 왔으며,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 것이 차량 및 연료 안전에 대한 기대치를 충족하거나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