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ed loader dots14ComingSoonAnimated loader dots
Red and white wine

와인 생산 솔루션

와인 생산 공정 최적화, 와인 품질 개선 및 보존

고대부터 와인 생산에 가스가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오늘날 이산화황, 이산화탄소, 질소, 산소, 아르곤, 드라이 아이스 및 혼합 가스와 같은 식품 용 가스는 와인 생산 및 저장 과정에서 사용됩니다.

수십 년간의 와인 공정 경험을 보유한 에어 프로덕츠의 전문가들은 식품 등급 가스를 사용하여 현재 공정을 최적화하고 와인의 품질 등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와인 생산시 각 가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질소 또는 아르곤

원하지 않는 산화 반응 제거, 저장 중 미생물 성장 억제는 정화를 위한 SO₂사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종자 파손이 적은 포도를 분쇄 할 수 있으며, 포도 껍질 폴리 페놀의 흡수를 낮추고, 분쇄하기 전에 포도 껍질을 얼릴 수 있습니다.

기체 CO₂ 

가공 과정에서 손실되는 CO₂의 수준을 표준화하고, 적포도주 생산 시간을 줄이고, 곰팡이의 성장을 방지하고, 더욱 안정적인 색상으로보다 과일 향이 가볍고 신선한 와인을 생산하며 와인을 탄산염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고체 CO₂ (드라이 아이스)

와이너리로 운송하는 동안 또는 분쇄 및 압축 과정에서 포도를 냉각시켜 산화 및 초기 제어되지 않은 발효를 방지합니다.

산소

백포도주 생산 중 발효 전 반드시 해야 하는 과산소화(SO) 및 레드와인 생산 중 미세산소화(Micro-Oxygenation)를 개선하여 색상을 개선합니다.

이산화황

포도 자체의 효소로 인한 산화를 방지하고, 박테리아 및 원치 않는 효모의 성장을 줄이면서 원하는 효모가 발생하도록하고, 맛에 영향을 미치며, 아로마를 보존합니다. 비축 와인의 향 개발에 기여하고, 과잉 포도 수확 생산을 개선하고, 포도 껍질의 색 용해를 향상시킵니다.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