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상 매입 문의
MyAirProducts | 결제 문의 | 송장 제출 지침
Air Products는 고객의 요구를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공급 업체가 유료 조직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내 AirProducts
이 셀프 서비스 도구를 사용하면 공급 업체가 실시간으로 결제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보안 웹 사이트에서는 공급 업체 사이트와 관련된 정보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 등록
참조하십시오 공급 업체 교육 문서를 등록하고 도구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받은 송장
- 지급 완료
- 기한 초과 된 송장
- 지불 내역
결제 문의
연체 된 송장 질문 또는 MyAccount에서 답변하지 않은 문제가있는 경우, 당사의 Payable Payable 조직에 문의하십시오.
주문이 적법한 지 여부에 대한 질문은 주문 확인 페이지.
아래 양식을 통해 또는 사업을 수행하는 각 국가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미주 지역
Air Products 미주 지역 공급 업체에서 연체 된 송장 / 지불 질문 또는 MyAccount 또는 FAQ를 통해 답변하지 않은 문제는 다음 중 하나를 통해 미국의 외상 매입 부서에 문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북미
남아메리카
콜롬비아, 페루,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TESORSSC@airproducts.com)
브라질 (PAGOSBR@airproducts.com)
칠레 (PROVEECL@airproducts.com)
아시아 태평양 지역
Air Products 연체 된 송장 질문 또는 MyAccount 또는 FAQ로 답변되지 않은 문제가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급 업체는 accpayas@airproducts.com.
유럽 / 중동 / 아프리카 지역
Air Products EMEA 지역 공급 업체 연체 된 송장 질문이 있거나 송장 문의 포털에서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있는 경우 해당 지역에 따라 이메일을 통해 채무 회계 헬프 데스크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Air Products 인보이스 발행 대상 아래 국가에 위치 |
연락처 사서함 |
벨기에와 룩셈부르크 | ACCPAYBE@airproducts.com |
체코 공화국 | ACCPAYCS@airproducts.com |
독일 | APDE@airproducts.com |
스페인 | ACCPAYSE@airproducts.com |
프랑스 | ACCPAYFR@airproducts.com |
영국 | ACCPAYUK@airproducts.com |
아일랜드 | ACCPAYUK@airproducts.com |
이탈리아 | ACCPAYSE@airproducts.com |
네덜란드 | ACCPAYNL@airproducts.com |
폴란드 | ACCPAYPL@airproducts.com |
포르투갈 | ACCPAYSE@airproducts.com |
슬로바키아 | ACCPAYCS@airproducts.com |
중동 | APUAE@airproducts.com |
사우디 아라비아 | APKSA@airproducts.com |
오만 | APUAE@airproducts.com |
이집트 | ACCPAYUK@airproducts.com |
인도 | APINDIA@airproducts.com |
접속하세요 공급 업체 FAQ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송장 제출 지침
Air Products는 이용 약관에 따라 인보이스를 지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이를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적시에 지불 받으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구매 주문서에 설명 된대로 송금을 Remit To 주소로 보냅니다.
- 다른 Air Products 주소로 송장을 보내면 결제가 지연되고 송장을 올바르게 다시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송장이 구매 주문 이용 약관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 송장에는 올바른 Air Products 개체가 참조됩니다. 구매 주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ir Products '구매 주문 번호 (항상'45 '또는'49 '로 시작하고 10 자리 길이 임)는 송장에서 참조해야하며 Air Products'SAP 시스템에서 해제해야합니다.
- 송장 당 하나의 Air Products 구매 주문 만 참조 될 수 있습니다.
- 송장 날짜와 송장 번호가 송장에 표시되어야합니다.
- 송장 라인 항목 번호는 Air Products 구매 주문 번호와 일치해야합니다.
- 송장 수량은 주문 주문 수량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송장 가격은 주문의 가격을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 송장 "Remit To"이름은 Air Products 구매 주문서에 참조 된 공급 업체 이름과 일치해야합니다.
참고 :
구매 주문에 수정이 필요한 경우 송장을 제출하기 전에 구매자 / 소싱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공급 업체 송장은 거부되고 공급 업체에 반환되어 정정을 받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지급이 지연됩니다.